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의정부 카페 베이커리 카페로 유명한 빵 맛집(고산 빵명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 카페 빵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고산 빵명장을 방문했어요

사진을 급하게 찍어서 조금 어두울 수 있다는 점

양해부탁드리고 빵 너무 맛있어서 다 먹고 찍은 터라

사진이 많이 부족하네요^^;;;

그래도 진짜 맛있었고 커피도 맛있어서

오랜만에 포스팅 올립니다^^

입구 앞에서 사람들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 고요^^

오늘 사진감이 많이 안 좋지만 양해해주세요

앞에서 사진 찍으면 이쁘게 나오고

근처에 잔돌근린공원이 있어서

연인, 가족, 아기들 이랑 와도 괜찮을 것 같아요

 

가까이서 찍으면 요런 느낌쓰~

로켓프레시.... 바로 치우시는 것을 추천드리면서

사진 찍을 때는 몰랐네요^^

우선 외관은 심플합니다!!

그런데 마당이 넓어서 좋아요! 사진 찍기 좋은 곳이 많아요

 

내부에 들어가면 빵이 딱!!!

내부도 복층 구조처럼 나눠져 있어서 좋았어요~!

모든 자리가 창가라서 어디 앉아도 괜찮았습니다

왼쪽 창가자라고 빵이랑 가까워서 좋아요

저 처음에 빵 하나만 골랐는데 너무 맛있어서....

3개 정도 너 먹을듯해요......^^

빵이 있는 곳 커피가 빠질 수 없죠!!!

저는 라떼 좋아해서 주문 고고띵!

원두 뭐라고 했는데 기억이 안 나지만

최근 6개월 내에 먹은 커피 중 최강입니다^^

하... 포스팅하면서도 계속 생각나요

왼쪽 끝에 앙버터 하나 더 사 왔어야 하나^^

너무 맛있고 보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2층 앉으면 이런 느낌으로 찍어봤어요^^

실제로 가보면 더 괜찮아요~

그리고 왼쪽에 주차장 보이시죠?

주차 진짜 편해요^^

이 맛에 의정부 카페 고산 빵명장 옵니다ㅋㅋ

내부사진이 많은데 개인적으로 빵을 좋아하는 사람으로

의정부 카페 고산 빵명장은 기본 빵부터

창작 빵까지 너무 많았는 베이커리 카페예요

커피도 계속 말씀드리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마당 찍은 사진이 이거뿐이라니....

겨울이라 조금 설렁하지만 날씨 풀리면 밖에서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많은 듯해요!

포스팅하면서 너무 가고 싶어서 다음 주에 또 가려고 생각 중입니다

다들 의정부 카페 찾으신다면 고산 빵명장 꼭 한 번 가보세요

날씨 추운서 건강하시고 포스팅이 도움 되셨다면 댓글, 공감 부탁드려요^^

https://naver.me/GlVe4YTj

 

고산빵명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64 · 블로그리뷰 160

m.place.naver.com

https://place.map.kakao.com/981699607

 

고산빵명장

경기 의정부시 산꽃길 5 1,2층 (산곡동 228)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