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군포누수 안양24시누수탐지공사 정확한 작업!

반응형

방에서 물이 새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업체를 부르게 됐어요. 
장판을 살짝 얻어 내보니 
여기저기 흥건해서 
손을 쓸 수 없을 지경이었는데요. 
어디 믿을만한 곳 없나 싶어
여러모로 알아봤는데 
군포누수로 검색하니까 
꽤 후기가 좋은 곳이 있더라고요. 
전문가를 빨리 불러야 
일이 더 커지는 걸 막겠다 싶어서 
빨리 와 달라고 부탁했네요. 

  
꽤 젊으신 사장님이 오셨는데요. 
오셔서는 상태 살펴보시고 
장판을 다 걷어 올리고서
문제의 원인이 어디에 있는지
살펴보시더라고요. 

장비도 이거저거 가지고 오셨는데
이걸로 물이 새는 부분을 
탐지할 수 있다고 했어요. 
직접 작업하시는 거 보니까 
안심이 되더라고요. 


헤드폰 같은 걸 쓰셨는데
그걸로 뭘 듣느냐 물었더니
공기압력이 빠지는 그런 음을 듣고
위치를 찾는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청음 탐지라고 한다는데 
소리로 그걸 찾을 수 있다니
너무 신기하다 싶었어요. 


소리로 찾아야 하는 만큼
주변의 소음이 시끄러우면
안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냉장고, 가습기
이런 전원 같은 것들을 다 끄고 
조용한 상태에서 군포누수를
진행할 수 있게 해드렸어요. 

조용히 이곳저곳 보시더니 
지점을 딱 찾았다 하시더라고요. 
생각보다 오랜 시간이
걸린 게 아니라 다행이었어요.

 
군포누수 사장님께서 
배관이 새고 있다고 하셨는데 
그걸 보려면 굴착해야 한다고
알려주시더라고요. 
땅을 파는 작업이다 보니 
일이 점점 더 커지는구나 싶어
걱정도 됐었는데요. 


이걸 해야 일이 마무리가
될 수 있으니까 어쩔 수 없이 
그렇게 하라고 말씀을 드렸어요. 
그리고 조심해 달라고 부탁했네요. 

  
깊숙하게 굴착하다가는
배관이 상처가 날 수도 있고 
오히려 더 큰 일이 날 수도 있다고
신중하게 진행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노란 배관이 나오는 걸 보니 
이런 것들이 바닥에 있었구나 싶어 
신기하기도 했어요. 


어떻게 된 것인지 여기에
상처가 생겨서 구멍이 나 있더라고요.
거기에서 이제 조금씩
물이 새기 시작한 것인데
이렇게 찾게 되어 다행이었어요. 


이런 경우에는 구멍을 
막는 것은 소용이 없고 
절단을 다시 해서 새로운 걸로
교체해야 한다고 해요. 
다행히 장비를 다 가져오셔서
그 자리에서 바로 교체를
할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좁은 방에서 
해야 하다 보니 연결하는 것이
쉽지 않아 보이셨는데요. 
난방 배관도 같이 겹쳐 있어서 
애를 먹으시더라고요.


그래도 다행히 다 마치고 
다시 또 새는 것은 없는지 
재차 확인 작업도 해주셨는데요.
군포누수 완벽하게 
처리를 해주셔서 다행이었어요.

  
사장님께서 공사를 다 끝낸 후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정리를 
해주신 거 있죠. 
다행히 큰 공사로 이뤄지지 않고 
이만해서 다행인 거 같아요.
깔끔하게 해 주셔서 무척이나
만족스러웠어요. 


군포누수 전문가가 이 지역뿐 아니라 
안양과 수원 안산, 시흥까지도
출장을 가신다고 하는데요.
근방에 사시는 분들 계시면 
문제 생겼을 때 불러 보시면
좋을 거 같네요. 

http://naver.me/GxpIOv0S

 

안양24시누수탐지공사 : 네이버

방문자리뷰 2 · 블로그리뷰 3

m.place.naver.com

 

안양24시누수탐지공사 | 카카오맵 (kakao.com)

 

안양24시누수탐지공사

경기 안양시 만안구 와룡로4번길 12 (석수동 776-4)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