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광교카페 감성 맛집을 즐기고 싶을 땐 텔온

반응형

한가한 주말을 맞이하여
친구들과 광교카페 다녀왔거든요.
굉장히 맘에 든 곳이라 소개해 볼게요.


바로 텔온이라는 곳이에요.
요즘 뷰 멋지고 사진 잘 나오기로
SNS 상에서 입소문 타고 있기에
안 가볼 수 없다 싶어 일정을 잡았죠.
위치도 광교중앙역에서 가까워서 
저희 같은 뚜벅이도 다녀오기에 
크게 부담 없는 곳이었는데요.
역에서 걸어 10분도 안 걸렸어요.


sk뷰레이크타워 업무시설동인
A동으로 찾아 올라오면 되는데요.
상가 주차장은 3시간 무료 제공인데
지하 3층, 4층에 있는
오피스 전용 자리에 대야 해요.


층도 높은데다 창문이 넓게 트여 있어
리버뷰가 한눈에 보이는 자리였어요.
바깥을 바라볼 수 있도록
테이블 자리가 세팅돼 있어
맛난 디저트를 음미하면서
풍경을 감상할 수도 있는
광교카페였어요.


매장 곳곳에 감성 가득한 소품과
멋진 조명들이 비치돼 있어서 
트렌디한 공간을 연출했거든요.
딱 요즘 스타일로 미니멀하면서
중간중간 포인트가 있는 
광교카페라 취향 저격이었어요.


메뉴판까지 트렌디함 그 자체라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거든요.
디자인에도 신경을 많이 쓰셨네요.
저희는 음료와 케이크를 골랐어요.


곳곳에 메뉴 이미지가 있어서 
어떤 스타일로 나오는지 
미리 보고 고를 수 있었는데요.
쿠키, 케이크 등 
종류가 꽤나 다양해서 
취향껏 고를 수 있었어요.


화장실은 상가에 있는 걸 써야 하는데
깨끗해서 마음 편하게 이용했어요.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픈이고
주말은 정오부터 시작이더라고요.
저희도 거의 열자마자 다녀왔는데
손님들이 계속 들어와서 
핫한 광교카페인걸 실감했어요.


층이 높다 보니까 
아래가 훤하게 내려다보이는데
자주 가는 롯데타워 생각도 났네요.
밤 10시까지 영업하신다고 하는데
야경은 어떨지 궁금해졌어요.


어디서 어떤 각도로 찍어도
멋지게 잘 나와서
저희도 이날 사진 엄청 찍었어요.
서로 인생샷도 많이 건져줬죠.


빛이 환하게 들어오는 곳이라서
사진이 더 예쁘게 나온 것 같아요.
감각적인 소품과 가구들은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죠.


음료와 베이커리 종류는
창가 쪽에서 찍으면
화보처럼 멋지게 나오더군요.
저도 그렇고 다들 재밌어서
먹을 생각도 안 하고 
사진 찍는 데 심취해 있었어요.


케이크는 과하게 달기만 하지 않고 
담백함과 달콤함이 어우러져 있어
계속해서 손이 가게 되더라고요.
재료를 아끼지 않고 쓰셨다는 게
진한 풍미에서부터 느껴졌어요.


라떼 종류도 커피의 쌉싸래함과
유우의 고소함이 잘 어울렸어요.
음료까지 마음에 쏙 들었네요.


단순히 분위기만 멋진 게 아니라
메뉴들이 퀄리티 있게 나오니까
자주 와도 괜찮겠다 싶었네요.

 

원두가 풍미가 진하면서 끝맛이 깔끔해
계속 생각나는 매력이 있었어요.


매장에서 와인도 판매하는데
밤에 즐기면 좋을 것 같아요.


이날 수다도 마구 떨면서
즐거운 주말을 보냈거든요.
여유롭고 감각적인 무드를
마음껏 즐기며 기분 전환했죠.


요즘 핫한 광교카페인 이유를
직접 체감하고 올 수 있었는데요.
디저트도 완성도 높은 곳이라
앞으로 자주 찾게 될 것 같아요.


텔온
경기 수원시 영통구 법조로 25 광교SK뷰레이크타워 업무시설 A동(오피스) 3715호
https://naver.me/5h7Qez71

 

텔온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52 · 블로그리뷰 642

m.place.naver.com

텔온 | 카카오맵 (kakao.com)

 

텔온

경기 수원시 영통구 법조로 25 광교SK뷰레이크 A동 3715호 (하동 1016-1)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