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부산점집 신점 위로가 되는 해명원

반응형

 

답답한 마음과 걱정으로 가득했던 머릿속을

시원하게해준 부산점집 공유 하려고 합니다.

전화 예약 또는 네이버 예약 후 방문해야 하는 점 꼭 참고해 주세요!

어떤 일이었는지 자세하게 글에 담기는 힘들지만

나쁜 일은 연속해서 찾아온다고 최근에

힘든 일이 많았는데요 호기롭게 시작했던

창업은 시국에 맞물려서 첫 시작부터 굉장히 위태로웠습니다.

혼자감당 하기 힘들어서 답답한 마음에 부산점집 으로

유명하다 해서 찾아갔습니다.

신점 자체는 처음은 아니지만 부산 해명원은

개인 적으로 느끼기에 기존 점집과

다른 방식으로 상담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2층에 위치해 있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공유드립니다~친절하게 포지판도 있어요!

부산 점집으로 유명한 해명원을 들어갔을 때

사실 조금 놀랐어요. 다른 점집은 엄청 화려하잖아요?

근데 여기는 엄청 심플했다는 표현이 맞을까요

쓸데없는 물건 없이 간결했습니다.

더 신뢰가 갔어요

본론으로 말씀드리면 부산 점집 해명원은

조상에 대한 것을 토대로 지금 현재에

나를 같이 얘기해 주는 곳이에요

스포가 너무 강했나요?

조상이 어떤 상황인지 어떤 조상이었는지

신기할 정도록 알맞게 말씀 주셔서 놀랐습니다

우리의 근원인 조상부터 알아야 나를 알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풀어서 말씀 주셨어요

상담받는 동안 아.... 지금까지 내가 갔던 부산 점집은

연기자 분들이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화려한 동작, 화려한 옷, 화려한 말솜씨가 아닌

잔잔하고 편안하게 상담 주시는데

진짜 심리상담받는 느낌까지 들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역동적인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심리상담 같은 느낌 선호하는 편은 아닙니다

그런데 부산 점집 해명원은 인정합니다

너무너무 적당하고 큰 액션 없이 간결하게

상담해 주셔서 진짜 좋았어요

상담받고 느낀 게 많았고 말씀 주신대로

실천하고 인내하고 있는데 이전 상황보다

점점 더 괜찮아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족, 친구 분들에게 추천드릴 정도로 진짜 용하시고

부산에서 신점으로 최고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다른 점집과 다르게 굿을 하라는

강제적인 얘기 일절 안 하셨어요

제가 느끼기에 신당처럼 설실하신 선생님이고

뿌리부터 알려주고 고쳐주는 분이라 생각됩니다.

이런 분을 왜 이제 만났을까 하는 생각 하다가

지금이라도 만나서 다행이다라고 정리 했습니다.

 

고민 많으시고 힘든 일이 있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고민하고 있는 문제가 잘 해결될 거예요

부산 점집 신점 잘 보는 해명원 추천합니다.

해명원
주소 : 부산광역시 북구 덕천로370번길 28 2층

예약전화 : 010-4021-2049

https://naver.me/GDciAp9P

 

해명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6 · 블로그리뷰 25

m.place.naver.com

 

해명원 | 카카오맵 (kakao.com)

 

해명원

부산 북구 덕천로370번길 28 2층 (만덕동 884-17)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