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파주 헤이리 마을 자전거 라이딩 후 행주산성 맛집 방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룡디쓰예요~

오늘은 마포-> 행주산성-> 헤이리 마을까지

라이딩 후기를 올리려고 해요!!!

간단한 코스 소개 및 지도 첨부했으니

라이딩 가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브이~ㅎㅎㅎ 시작 전 엄청 샤방합니다!!

이제 곧 있을 힘듦을 아예 모른체 말이죠...

 

코스 간단하게 보고 갈게요!!

총 라이딩 시간은 약 3시간 50분

마포-> 성상 대교-> 행주산성(여기까지는 한강 자전거 도로 이용)

행주산성 -> 헤이리 마을까지는 자전거 도로와 공도가 같이 있어

라이딩시 주의해야 돼요!

우선 행주산성에서 합류하는 인원이 있어

행주산성까지 샤방하게 갔습니다!!!

역풍이 있어 빠른 속도의 라이딩은 어려웠어요ㅠㅠ

 

행주산성 도착해서 주킴(유투버) 선배님을 만나

헤이리로 출격 전 아메리카노~ 한잔 했어요ㅎㅎ

자전거 타는 분이라면 한 번쯤은 보거나 들렸을

행주삼거리 카페~

만남의 광장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기념 촬영 후 바로 라이딩 출발!!!

행주산성에서 헤이리 가는 길은 어렵지 않아요!

 

행주삼거리 카페 바로 앞에 있는 횡단보도 건너면

다리가 하나 보이는데 건너면 돼요!

그리고 좌측으로 가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는....

사람들 많이 가는 쪽으로 따라가면 끝....

 

살짝 공도를 지나면 이런 길이 나옵니다ㅎㅎㅎ

쭉 가면 끝에 계단이 나오고 터널 지나면 그때부터는

차량과 같이 다니는 공도입니다!

차보다는 자전거가 더 많은 도로여서

많이 걱정 안 하셔도 돼요^^;;;

 

 

날씨도 좋고 이제 신나게 달려 보겠습니다!^^

 

달리다 보니 벌써 동굴 도착!

자전거 들고 내려가서 끌바 해야합니다

엄청 좁은 터널이에요^^

이제 본격적으로 라이딩 고고싱!!

 

 

계속 주킴 선배님만... 아쉽게도 제 영상은 없네요^^;;;

동영상에 보면 알겠지만 공도로 가야 하는 경우가 있어요!

이때 꼭 안전에 유의하세요!

벌써 파주 출판도시!!!

위 간판이 보이면 잘 온거예요ㅎㅎㅎ

 

여기서 길이 어려운데 설명보다는 자전거 타는 분들

보이면 물어보는게 최고예요^^;;;

 

어느새 헤이리 도착!!!

자전거 사진을 남기고 바로...

행주산성으로 출발!!

 

헤이리 주변에 맛집과 분위기 좋은 카페가 많지만

오후에 일정이 있어 바로 행주산성으로 출발했어요!!!

그러나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행주산성 도착하자마자

허겁지겁... 순대국밥을... 흡입했어요....

 

지난번에 왔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방문!!!

사실 순댓국 맛없기도 힘들기 때문에 무난한 메뉴라 생각해요!!!

 

자전거 거치대도 있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와~비주얼... 사진 보는데 또 먹고 싶은... 맛

유명한 식당이 많지만 여기는 무난하게

먹기 좋은 곳이라 생각해요!!!

 

이제 배를 채웠으니 다시 마포로 돌아가야겠죠!

주킴 선배님과 식사 후 헤어지고

혼자서 라이딩 다시 고고!!!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성산대교 근처에서 사진 한 장!!!

요즘 자전거 타기 정말 좋아요!

나오세요!!!

 

드디어 다시 마포 도착!!!

오늘의 마무리는 경의선 숲길에서 라이딩을 마무리했습니다!

오랜만에 걷고 싶기도 해서 살짝 걸었어요^^

 

날이 좋아서 경의선 숲길에도 정말 사람이 많았어요!

이제 간단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오늘 평속은 핑계이지만 공도가 있어서

멈추고 다시 출발이 있어 빠르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안전이 최우선이니 모두 안전 유의하세요!

칼로리 소모 대박이죠???

근데 저녁에...

김치전과 비빔국수를... 먹고 말았어요...

거기에 막걸리 한~잔~~ㅎㅎㅎ

 

항상 안라 하시고! 궁금한 점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