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자전거 부품 로고 지우는 방법(컵, 그릇도 가능)

반응형

안녕하세요~룡디쓰 입니다!

오늘은 자전거 부품에 있는 로고를

지워보려 합니다^^

조금 더 자전거를 심플하고 깔끔하게

타고 싶은 마음 + 저가형 부품의 로고...

괜히 민망한 마음에 지워보았어요!!!

-준비물-

아세톤(제일중요), 키친타월, 물티슈, 위생장갑

간단하죠???

아세톤은 네일 지우는 것도 상관없는데

조금 작업이 더디긴 합니다~!

저는 없어서 약국에서 구매했어요~

집에 있다면 굳이 구매하지 마세요^^

 

저는 안진약품 아세톤으로 구매했어요!

약국 가면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1~3천 원 정도입니다!

키친타월에 소량 살짝 축축한 정도?

묻히면 됩니다!!

너무 많이 하면 알코올이 날아가면서

지우는 거라 젖기만 하고 잘 안 지워져요~^^

이제 지우고 싶은 곳에 문질러 주세요!!!

 

 

위 영상처럼 열심히 문질러 주면

신기하게 조금씩 지워져요!

 

완전 지우기 전인데

조금씩 지워지게 너무 신기했어요!ㅎㅎ

 

 

이렇게 까지 로고가 없어질 거라 기대 안 했는데

깔끔합니다!!ㅎㅎ

 

 

시트포스트도 지저분했던 로고가!!!

 

 

이렇게 깔끔하게 지워졌습니다!!!

 

 

스템 부분이 문제였어요!

저가형으로 나온 대부분의 자전거 부품은 지우는 게 가능한데...

이거는 로고가 박혀 나온 형식이에요!

쉽게 설명하면 로고를 입히고 코팅을 했다는 표현이 맞아요!

다른 부품은 코팅 후 그 위에 로고를 입힌 거라 쉽게 없어져요~!

 

오픈했을 때나 사음 품으로 나눠주는 그릇!!

상호가 박혀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렇게 하면 대부분 지울 수 있습니다!

 

 

지우기 전후 사진 조금 깔끔해진 느낌이 들어요ㅎㅎ

허전하면 나중에 스티커 부착하려고 합니다!

생활에 도움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도움되었다면 구독 &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