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코닥 펀세이버 일회용 필름 카메라 사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룡디쓰 입니다!

유행이 조금 지나긴 했지만

살짝 레트로 감성으로

일회용 필름 카메라인 코닥 펀세이버를 구매했습니다!

 구매는 합정 홈플러스 내에 있는 코닥 매장을 이용했습니다~

인터넷보다 2배 비싸지만... 급하게 구매했다 보니...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습니다ㅠㅠ

 

동내 사진관은 10 군대 전화했는데

요즘은 취급 안 한다고 합니다.

급하다면 가까운 공식 매장 이용하세요~!

금액은 약 2만 3~5천 원 정도입니다.

매장마다 조금 다를 수 있어요^^

 

 

정말 귀엽죠?!ㅎㅎㅎ

가벼워서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도 너무 좋았어요!

날씨가 좋지 않은 날이어서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사진 보면 어릴 적 느낌 나서 너무 좋아요ㅎㅎ

 

자세한 사진은 없지만 사용 방법 간단하게 말씀드릴게요!

<코닥 펀세이버 일회용 필름 카메라 사용방법>

1. 뒷면에 오른쪽에 돌리는 다이얼을 왼쪽에서 오른쪽 방향으로 돌려준다.

돌아가지 않은 때까지 돌리면 촬영 준비 완료

2. 뷰파인더로 찍을 위치를 확인 발줌으로

앞뒤로 왔다 갔다 하면서 줌 잡아주기!

3. 제일중요! 손가락이 카메라를 가리지 않게

위치 잡아주고 오른쪽 상단에 있는 버튼 누르면

찍혔는지도 모르게 틱 소리 나면서 촬영됨

4. 다시 촬영할 때는 동일하게

다이얼이 안 돌아갈 때까지 돌려주면 됩니다.

5. 바로 촬영하는게 아니라면 다일 알을 촬영 전에

돌리는 것을 추천 주머니에서 잘못하면... 눌려요^^;;;

6. 조금이라도 어둡다면 플래시 필수!

플래시 버튼이 앞쪽에 있고 촬영 전 계숙 누르다가

상단에 빨간불 들어오면 플래시 준비가 된 거고

계속 누른 상태에서 촬영하면 플래시가 작동돼요!

코닥 펀세이버는  27장 촬영할 수 있으니 소중하게

촬영해서 좋은 추억 남기세요^^

 

아직 초보지만 결과물 살짝 올려볼게요ㅎㅎ

 

어릴 적 앨범에 있던 그런 느낌으로 찍어봤어요

툇마루 커피도~느낌 있나요???

 

놀이동산 콘셉트까지~^^

 

화질이 안 좋은게 매력

 

 

사진 보면 아시겠지만 엄청 어둡지 않은데

이렇게 나왔어요... 나중에 알고 보니

조금이라도 어두우면 무조건 플래시 필수라 합니다!

인화는 인터넷이 저렴해요!

그러나 저는 바로 받고 싶어서 찾아봤어요!

 

이대 쪽에 직접 스캔해서 인화해주는 업체가 있더라고요!

"취미사" 업체명이고 당일날 바로 가능!

 

현상 + 스캔 비용 5,000원

인화는 장당 약 450원 정도예요

적어둔게 있었는데 안 보이네요ㅎㅎㅎ

지도 첨부할 테니 바로 필요하신 분은 찾아가면 인화 가능합니다!

 

코닥 펀세이버 같은 경우 설렘이 있어요.

요즘 사진 찍고 바로 볼 수 있지만

기거는 찍혔는지도 모르겠고... 잘 찍었나

확인도 불가하니... 인화할 때까지

두근두근 합니다ㅎㅎㅎ

이번 주말은 이색적인 사진 촬영 한번 해보세요^^

 

인화업체 : 취미사

영업시간 : 평일 11:00 - 19:00 (월요일 휴무), 주말 11:00 - 17: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