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한강라이딩 마포 에서 강변까지 픽시 이야기 치넬리워크

반응형

안녕하세요!
룡디쓰 입니다!

 

오늘은 날씨 풀리면서 다시 꺼낸

저의 워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 워크 이쁘죠?!ㅎㅎㅎ

 

취미생활이 여러 개 있는데 그중

제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바로 자전거라 생각해요!

 

자전거만 있으면 바로 나갈 수 있으니깐요!

 

스노우보드 같은 경우 계절에 대한 한정성도 있고

장비도 무겁기 때문에 편하게 즐기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는 스포츠라 생각합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제가 타는 자전거는 픽시드 바이크예요!

고정 기어 자전거라고 표현하면 좋은 듯합니다.

 

 

 

유명 웹툰 때문에 잠시 유행했던 시기가 있던 걸로 기억해요~

지금은 정말 좋아하는 사람을 제외하고는

거의 로드바이크로 기변하고 있고

 

저처럼 심플 그 자체가 좋은 사람만

픽시 바이크를 즐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대한 자주 타려고 노력하는데

마음처럼 잘 되지 않아서 항상 아쉬움이 많이 남아요

 

그래서 오늘은 큰 맘먹고 나왔습니다!ㅋㅋ

 

코스는 마포 -> 강변 -> 마포

 

쉬는 시간 없이 라이딩 진행했어요!

 

 

삼성 헬스 어플 사용하는데 나름 정확합니다.

 

라이딩 시간은 약 1시간 25분이고

총 36km 라이딩했습니다^^

 

 

최고속도는 30km, 평속 25km

 

나름 선방한 것 같아요~바람도 잔잔했고

라이딩 하기 너무 좋았어요

 

 

종합 정리인데 1천 칼로리가 안 되는 게 너무 아쉽네요...ㅠㅠ

날씨 따뜻해지기 전에 더 열심히 달려서

살도 빼고 페이스도 올려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