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강릉 카페] 흑임자 라떼로 유명한 카페 툇마루 여긴 꼭 가야해!

반응형

안녕하세요^^

룡디쓰 입니다!

 

강릉 갔을 때 들렸던 카페 툇마루!!!

 

너무 유명하지만 주말에

그냥 방문했다가 시간 날릴 수 있어요^^;;;

 

웨이팅 시간 및 대표 메뉴 평가를

간단하게 올립니다!

 

강릉 카페 툇마루

포장을 해서 카페 내부 사진을 못 찍었어요ㅠㅠ

 

외관 전경이고 오른쪽으로 가면

대기하는 장소가 있어요!!!

 

 

오른쪽으로 돌아가자 마자 정말 놀랐습니다....

카페 건물 끝까지 줄이....

 

강릉 카페 툇마루는 우선 웨이팅이 있다!!!

 

위 사진도 한 30분 넘게 기다려서 중간쯤 왔을 때

이건 찍어야겠다 생각돼서 급하게 촬영...ㅎㅎㅎ

 

방문했을 때가 오후 2시쯤?이었고

주문한 시간이 오후 3시 5분...

 

1시간 정도 걸렸어요^^

드디어 받은!!! 툇마루 라떼!!!!

매장이 엄청 넓은데 1층만 이용이 가능해요

저는 포장으로 주문해서 일회용 잔에 나왔고

바로 나가야 하지만 화장실도 이용할 겸

양해를 구하고 야외에서 사진만 찍고 왔어요^^

 

 

인물 샷은 구독 중인 분의 안구를 위해 접어두었습니다ㅠㅠ

 무튼 실내에는 사람이 조금 있어서 야외에서만

찍고 나왔고 매장에서 마셔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 했어요!!!

 

강릉 카페 툇마루 평가

아인슈페너 같으면서 흑임자가 있어

달달함과 커피의 고소함이 적적하게

조화되는 음료였어요!

 

툇마루 라떼 차음에는 커피가 맛있어봐야~라는...

생각만 했는 집에 오니깐 또 생각나는.....

 

1잔 마셨는데 양이 스벅 톨 사이즈 정도 되기 때문에

꼭 인당 2잔 이상 주문 추천드립니다!

 

나중에 후회해요^@@^

 

여기는 별점으로 파악하기 힘든 곳이었어요

 

워낙 바쁘기 때문에 그냥 맛으로 승부!!!

 

맛은 일품입니다!! 완전 추천!!!

 

 

여기서 인증샷 많이 촬영하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