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이태원 한남동 맛집 세미계 닭목살이 정말 맛있는 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룡디쓰 입니다^^

오늘은 묵혀두었던 맛집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태원 맛집으로 정말 유명한 닭 목살 맛집

"세미계"  숯불 닭갈비로 유명한 집이예요!

마포 근처에도 비슷한 데가 많지만 이태원 "세미계"가 원조급인 듯합니다.

2021 미쉐린가이드에도 나온 집이라 신뢰하고 방문했습니다^^

아직도 기억에 남는데 메뉴판 첫 페이지에 닭 사진이ㅎㅎㅎ

 

이태원 세미계 메뉴판

부위별로 설명을 해두니깐

좋은 거 같아요~목살은 닭 한 마리에 1조각이라 합니다^^;;

절말 귀한 부위라고 하네요~ 

가격은 특수 부위인 거 가만하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메뉴판 보면 우측 상단에 병아리 모양이 있는데

왼쪽부터 소금, 간장, 양념이라고 합니다^^

첫 주문은 같은 메뉴 2인 이상시 켜야 해서

닭 목살 소금 2인분, 다리살 소금 1인분 주문했어요~!

사이드 메뉴인데

마약 치즈 뚝배기를 엄청 많이 시키는데

이날은 어버이날이라 어른들과 함께 방문해서

스킵했어요!!!ㅠㅠ

그리고 명이나물, 또띠아, 계란 소스

금액을 받는다고 적혀있어요!

꼭 참고하세요~^^

이태원 맛집 세미계 기본 세팅이에요~!ㅎㅎ

웨이팅 있을 거라 생각하고 미리 왔는데

선선하더라고요~토요일 점심인데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기본 소스인데 왼쪽부터 쌈장, 마요네즈, 계란 소스

근데 계란 소스는 정말 돈 받아도 돼요!

정말 맛있습니다!ㅎㅎ

드디어 닭 목살이 나왔어요!!

초벌 되어 나와서 금방 익혀서 먹을 수 있습니다!

메뉴 나옴과 동시에 바로 직원분이

닭다리살은 올려 주셔서 사진에는 없습니다^^;;;

 

한가한 시간에는 직원분이 구워주는데

바쁘면 직접 구워야 한다고 미리 말씀해주시더라고요!

말이 끝나기 무섭게 테이블이  하나~둘~차서

직접 구워 먹었습니다ㅎㅎ

 

닭다리살 정말 탱글탱글해요!

또띠아에 싸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고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ㅎㅎ

근데 너무 맛있어서...

닭 목살 사진을..... 남기지 못했어요....

다음에는 정신 똑바로 차리고 사진 찍어야겠어요ㅎㅎ

그리고 추가로 시킨 양념 닭갈비!!!

개인 적으로는 소금이 맛있는데

양념 적당히 매워서 너무 맛있었어요~

구울 때 자주 뒤집어 줘야 안타요ㅠㅠ

조금 탄 부분 있었지만 잘라내고 맛나게 먹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은 밥이죠!!ㅎㅎ

된장 밥 시켰어요!!

찌개처럼 보이지만 된장 밥입니다!

찌개랑은 또 다른 느낌이에요!

밥에 국물이 잘 배어있어서

살짝 짭조름하니 꾸덕합니다!

시원한 국물 맛이 좋다면 찌개 추천!

근데 닭 목살이랑 같이 먹는다면 된장 밥 추천!!^^

너무 맛있게 먹었던 곳이라 글 쓰면서도

계속 생각나는 곳이에요ㅎㅎ

 

친구들이랑 가도 좋지만 가끔은 부모님과 핫플에서

식사해보는 것도 좋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태원 맛집으로 유명한 이유가 있는 세미계이었고

꼭 한 번 이태원 가면 들려보기를 추천합니다!

 

맛 : ★★★★★
가격 : ★★★★☆
서비스 : ★★★★★
분위기 : ★★★★☆

 

간단한 영업정보 꼭 확인하고 가세요!

"브레이크 타임" 있습니다!

평일 12:00 - 15:00 런치 Last order 14:00 (Break time 15:00 ~ 17:30)

매일 17:30 - 22:00 디너 Last order 21:00 명절 당일 휴무

주말 12:00 - 15:30 런치 Last order 14:30 (Break time 15:30 ~ 17:30)

 

반응형